Type Here to Get Search Results !

Translate

오만한 후회남 로판 네이버 웹툰 문제적 왕자님: 줄거리와 결말, 외전 이야기 - 후편

  +이 포스팅은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원치 않으시면 절대 보지 말고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전편에서는 비에른의 공포의 주둥아리와 여론이라는 악랄함이 에르나에게 미치는 영향으로 인해 주로 고구마만 꾸역꾸역 먹었다면 이제 후편에서는 제가 좋아하는 못된 남자들이 후회남이 되어 우리 착한 여주들의 발밑에서 구르고 또 구르는 그 상쾌한 사이다 스토리가 펼쳐집니다. 

근데 이건 앞부분에 비에른이 얼마나 막나갔는지가 전제되어야 더더욱 시원한 법이지요! 혹시 앞부분 이야기가 궁금하다면 아래 링크를 방문해주세요.  그럼 이제 본격적으로 구르는 비에른을 만나러 가볼게요! 

☆ 앞의 내용이 궁금하다면? 

오만한 후회남 로판 네이버 웹툰 문제적 왕자님: 줄거리와 결말, 외전 이야기 - 전편

솔체 작가의 로맨스 판타지이자 네이버 웹툰 연재작인 '문제적 왕자님'의 매력적인 줄거리와 결말, 외전을 소개합니다. 에르나와 후회남 비에른의 사랑 이야기를 만나보세요.

taku.mhobby.co.kr


 네이버 웹툰 및 웹소설 : 문제적 왕자님 줄거리와 결말 - 후편


문제적 왕자님 웹툰 표지
< 출처 문제적왕자님 네이버 웹툰 >

에르나의 부재가 비에른에게 미치는 영향

외출에서 돌아온 비에른은 에르나를 찾지만 에르나는 보이지 않고 편지를 발견하게 됩니다. 사랑하지 않는 남편이라고 적힌 편지에 열이 받은 비에른은 에르나가 곧 돌아올거라 생각하고 아무렇지 않은 척 일상생활을 합니다. 하지만 나날이 짜증이 늘어가는 비에른에 사용인들은 숨쉬기 힘들어 하지요. 

모든 곳에서 에르나가 생각나서 미쳐가는 비에른, 하버 후작가 파티에서 과거처럼 여자를 추행하는 무뢰한을 만나 두들겨 팼다가 부상을 입은 비에른의 모습을 보고 쌍둥이 왕세자 레오니트는 보다 못해 데리러 가라고 말하지만 여전히 뻣뻣한 비에른이었죠.  비에른 대신 레오니트와 루이제 공주가 버포드로 가 에르나를 설득해보려하지만 실패하고 돌아와 그녀의 상처가 크다며 돌아오는건 꿈깨라고 충고를 해주고 가버립니다. 😁



그 직후 비에른 앞에 도착한 편지는 이혼장.. 이혼장을 본 비에른은 술과 카드판을 전전하다 처음 내기에 참여할때 들었던 패인 스트레이트플러시를 보고 왜 에르나의 사랑이 끝났는지를 되새겨보다가 충동적으로 버포드로 향하게 됩니다. 

늦은 밤 바덴가로 찾아가 에르나를 만난 비에른은 여전히 오만한 왕자님 포스로 그만 가자고 말하지만 가차없이 거절당해버리지요. 이에 애원도 해보고 소리도 쳐보며 에르나를 설득하다 또 막말해서 뺨까지 맞은 비에른.. 에르나는 오랫만에 만난 비에른의 초췌한 모습을 보고 마음이 아팠지만 꾹 참고 그를 거절한 것이지만 역시 자존심빼면 뭐 없는 비에른은 결국 이혼 하자고 되려 소리치고는 버포드를 떠나오지요. 

구르는것도 뻔뻔한 왕자님인 비에른

슈베른 궁에 돌아온 비에른은 차분히 생각하다 결론을 내리고 다시 버프드로 향하는데요. 이때는 자신이 대공 비에른입니다 광고하듯 쳐들어와 에르나는 기절 초풍하기 일보 직전..  비에른은 에르나에게 이혼을 할 수 없다며 뻔뻔하게 들이대며 연해하자고 졸라대는데 이 모습에 이사람이 미쳤나 싶은 에르나지요. 에르나의 할머니는 비에른과 대화하여 비에른의 진심을 들은 뒤 바덴가에 머무르는 것을 허락해주어 같이 살게 됩니다. 

바덴가에서의 생활을 하며 틈만 나면 연애하자고 들이대는 비에른과 철저하게 무시하는 에르나의 미묘한 동거.. 그러면서도 작은 접점들로 인해 에르나의 마음도 자주 흔들리게 됩니다. 그러던 중 맞이한 에르나의 21번째 생일.. 비에른은 에르나에게 좋은 것은 모두 주고 싶어 또 선물공세를 해버리지만 (남는건 돈밖에 없는 남자의 플랙스.. 부럽.. ) 변하지 않은 비에른의 모습에 에르나는 오히려 실망을 해버리고 비에른은 당황하게 됩니다. 

비에른은 죽어도 쓰기 싫어하던 편지를 써서 에르나에게 전달하고 편지를 본 에르나는 왜 비에른이 그토록 편지를 써주지 않으려 했는지 십분 이해하며 그의 노력에 생일파티에 초대해 시간을 보냅니다. 바덴가에서의 시간은 비에른에게 에르나의 환경을 이해하고 얼마나 힘들었을 지 알 수 있는 시간이 되어버리죠. 



일로 인해 잠시 바덴가를 떠나게 된 비에른은 눈보라가 몰아치는 와중에도 힘겹게 약속한 시간 내 바덴가로 돌아옵니다. 에르나는 늘 그렇듯 약속을 어길거라 생각한 비에른이 혹독한 날씨에도 약속을 지키기 위해 돌아온 것을 보고 마음이 흔들립니다. 그렇게 잠시 부드러운 시간이 생기는 것도 잠시 생일날 에르나가 빈 소원이 무엇인지 캐묻다가 에르나의 속마음을 듣게 되고 비에른은 에르나가 아직도 아이로 인해 아파하고 있고 비에른도 아직 사랑하는 자신을 용서하지 못하고 있음을 깨닫게 됩니다. 

문제적 왕자님 웹툰 한컷
< 출처 문제적왕자님 네이버 웹툰 >


새로운 시작

에르나의 마음의 상처를 알게된 비에른은 다음날 바덴가 저택 앞마당에 3개의 눈사람을 만들고 자신의 얘기를 하기 시작합니다. 에르나가 유산할 때 아이들에게 줄 선물을 산일과 임신한 에르나에게 몹쓸짓을 한일로 유산이 자기탓이라 생각했던 일 등 처음으로 자신의 속내를 솔직하게 고백하지요. 처음 듣는 이야기에 크게 놀란 에르나.. 이에 비에른은 눈사람이 녹으면 둘이 같이 아이를 보내 주자 제안하고 눈사람을 통해 두 사람의 응어리가 어느정도 풀리게 됩니다. 

눈이 녹은 뒤 비에른은 버포드를 떠나고 에르나도 조금 달라진 모습으로 비에른을 마중나가지요. 그리고 봄이 오자 에르나는 마음의 정리를 끝내고 아이를 완전히 보내주게 됩니다. 그때, 갑자기 아르센 공작부인이 위독하다는 전보가 도착하고 비에른의 할머니이자 에르나를 아꼈던 그녀를 떠올리며 서둘러 수도로 가는 기차에 오릅니다. 



아르센 공작부인이 위독하다는 것은 오보였고 이를 들은 비에른은 에르나가 올 것이라 생각헤 들떠 역에 마중가는데 이때 에르나가 탄 열차의 사고 소식이 전달되고 비에른은 사고 현장에 달려가 미친사람처럼 자기 몸을 돌볼 생각도 없이 사고나 전복된 열차에서 에르나를 찾아다니기 시작합니다. 에르나를 찾아다니면서 비에른은 자신의 감정을 깨닫게 되는데요. 마지막 열차칸까지 뒤져도 에르나를 찾지 못하자 울며 매몰된 열차안으로 뛰어드려는 비에른..

이때 나타난 레오니트가 에르나를 찾았다며 그를 데려갑니다. 가벼운 부상을 입은 에르나를 마주한 비에른.. 에르나 역시 사고 당시 비에른과의 아쉬운 마지막 만남을 깊이 후회하고 있었기에 그를 보라 바로 그의 품에 뛰어듭니다.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두 사람은 병실이고 자시고 없고 둘이 러브러브한 시간을 보내지요.

사고 이후 에르나는 독버섯의 저주를 푼 성녀로 유명해지고 슈베른 궁으로 돌아온 에르나는 비에른과의 행복한 시간을 꿈꾸며 이야기는 마무리 됩니다. 

에르나와 비에른
< 출처 문제적왕자님 네이버 웹툰 >


 네이버 웹툰 및 웹소설 : 문제적 왕자님 외전 이야기 - 후편

재밌는 작품을 읽은 후에 항상 엔딩만 있으면 아쉽잖아요. 주인공들이 얼마나 더 알콩달콩 사는지 아이는 낳았는지 그런 내용은 엔딩에 안나오니까요. 문제적 왕자님도 외전이 있습니다! 😍 이제 모든 갈등은 없어지고 진짜 꽁냥거리는 에르나와 비에른의 이야기를 외전에서 볼 수 있지요. 외전은 총 27화로 구성되어 있답니다. 



외전에서는 에르나와 비에른의 두번째 신혼여행 이야기와 레오니트의 결혼 이야기, 그리고 두 사람에게 새롭게 찾아온 아기들인 쌍둥이 프레데리크와 아리엘의 이야기가 담겨져 있어요.  외전은 본편의 무거웠던 분위기와 다르게 달달하면서 매우 코믹해서 정말 가볍고 즐겁게 읽을 수 있으니 외전은 꼭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외전의 줄거리는 소설에서 그 달달하고 코믹한 찐 재미를 느끼시길 바래요! 


━━━━◇━━━━


문제적 왕자님은 에르나와 비에른 두 인물의 이야기를 중심으로 움직이는 이야기로 초반 에르나의 참아내기만 하는 힘겨운 삶과 비에른의 무정하고 책임감 강한 이중적인 모습이 부각되는데요. 이후에 비에른이 후회남 루트를 타면서 역시나 문제적 왕자님 답게 오만하고 도도하게 구르는 모습을 너무 매력적으로 그려내고 있지요.

소설 몇회차인 독자입장에서 정말 작가님이 엄청난 분인게 15세 이용가 소설이라 묘사도 극히 제한되어 있는데 므흣한 씬은 과한 표현없이도 너무 므흣하게 코믹한 씬은 정말 너무 코믹하게 잘 살려주셔서 정말 완전 팬이 되었답니다. 다음 작품인 바스티안도 읽으려고 소장 구매해두었는데 빨리 봐야겠어요! 

웹툰도 작화가 정말 미쳤다 싶을 정도로 아름다워서 웹소설과 웹툰 모두 너무 만족스럽게 보고 있는 작품이라 꼭 소설과 웹툰 둘다 봐주시길 바랄게요. 특히 소설은 여러번 재탕해도 매번 재미있으니 소장 구매 추천입니다!! 👍



+ 문제적 왕자님의 소개글과 등장인물 소개글이 보고 싶으시다면? 

문제적 왕자님

네이버 웹툰 문제적 왕자님의 등장인물 : 매력적인 주요 캐릭터 소개

솔체 작가의 로맨스 판타지 웹소설 '문제적 왕자님'의 매력적인 등장인물들을 만나보세요. 비에른과 에르나, 속터지는 글래디스까지 주요 캐릭터들을 소개합니다.

taku.mhobby.co.kr


문제적 왕자님

로맨스 판타지 문제적 왕자님: 네이버 웹소설 및 웹툰 소개

얼마전 '울어도 봐 빌어도 좋고' 라는 네이버 유명 소설 작품을 접한 뒤 너무 재미있어서 다른 작품은 없나 찾아보게 되었어요. '울빌'은 솔체 작가님의 작품으로 인기리에 연재했던 작품 중 또 하나의 작품인 문제적 왕자님도 ...

taku.mhobby.co.kr

포스트 상단

포스트 하단

포스트 최하단

Klook.com